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비트코인 최대 거래소 빗썸 또 해킹 당했나? 유빗처럼 ...해킹으로 파산 당할까?



어제 유빗 가상화폐 파산으로 피해자 들이 속출하고 있는데 국내 최대 거래소인


빗썸이 또 해킹이 의심되는 피해자가 나타나 경찰 조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보안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던 빗썸을 믿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는 


회원들 간의 논쟁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은데요 .


요즘 가상화폐로 많은 돈을 번 사람들도 많지만 해킹으로 전 재산을 탕진한


회원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유빗의 파산도 한 유래 이기도 하지요 .





빗썸 거래를 하고 있는 A 씨는 지난10일 오전 자신의 빗썸 지갑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비트코인0.59가 0.1로 바뀌어 있었다고 합니다 .


해킹으로 인한 지갑이 떨린걸로 생각하고 곧 바로 경찰과 사이버수사대에 


입증할 자료를 준비하고 수사를 의뢰 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A씨의 피해액은 0.49 한화 천만원 가량이 무단으로 입출금이 반복 되었다고 하네요.


경찰에 따르면 해킹한 법인은 잡기 힘들거라고 합니다.


요즘 북한이 비트코인 해킹에 사이버 해킹조직을 만들어 해킹 하려고 한다는 정황이 나타나고 


있다고 합니다.역시 김정은이 돈줄이 딸리니깐 비트코인으로 해킹 작업을 해서 자금줄을 


만들고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



빗썸은 12월20일 빗썸 홈페이지를 통해 해킹에 대한 보안을 철저히 했다고 햇는데 


보안을 정말 잘 한건지 의심이 드네요 .


아 빗썸까지 이러면 비트코인에 부정적인 회원들이 많아져 이탈하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보안을 철저히 준비해서 해킹이 없을 거라고 장담한 빗썸은 큰 타격을 입지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빗썸 거래를 이용하는 저로썬 ㅠㅠ많이 부담이 됩니다.


나의 피 같은 자산이 해킹조직으로부터 지켜줄 보안책이 없다면 여기서 비트코인 투자를


접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빗썸 국내 최고 비트코인 거래서 또 해킹정황 포착


보이스피싱에 이용된 가상화폐 거래소 20대 여 8억 피해


공정위 가상화폐거래소 현장조사


가상화폐거래소 절반이 자본금 1억 미만


정부 가상화폐거래소 정보보안 규제 강화


우리의 자산을 보호하라!! 빗썸


해킹으로부터 정말 안전하게 보안을 말로만 하지 말고 정말 철저하게


보안카드 장착하라!!


보안좀 지대로 해라잉 성님들 허벌라게 화낭께~~~


정부에서 강한 보안책을 만들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