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정부"비트코인" 금지.규제 미미해~ 비트코인 활성화 ?





오늘 비트코인 시세가 많이 올랐네요.


제가 그리 말했죠 ?


정부의 비트코인 규제가 미미 할거라고 ㅎㅎ


규제 할거라는 정보가 관세청 직원으로 부터 몇시간 전에 유포


정부의 규제방침 미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ㅎㅎㅎ


블록체인으로 인해 정말 무궁한 산업 발전을 이룰 수 있기에 정부에서 규제가 크게 없을거라 했죠?


제가 한 말대로 움직여 주는 정부 ㅋㅋㅋㅋ


규제 할 이유가 없다는거 규제라 함은 비트코인 거래소를 이용한 세금이나 뜯어내자?


요즘 비트코인 때문에 정말 행복한 분들 참 많을 겁니다 ㅎㅎㅎ


정부 규제가 미미해서 천당과 지옥을 왔다리 갔다리 하면서 롤러코스터도 타보고 


그 와중에 금지되면 어쩌나 하고 미리 판 분들 엄청난 손해를 받을 겁니다.


그 넘의 의심병 때문에 그런거니 어쩔 수 없죠 머 ~~


인생은 도박입니다.


도박과 모험을 안하고 돈 벌기란 힘들죠 ㅎㅎㅎ


비트코인만 있는게 아니 잖아요 너무 많이 올라서 걱정 이라면 후자에 투자 하세요 ^^


다들 알믄서 와 그라요? 후자도 좋은 먹거리가 풍부 하다는거 ㅎㅎㅎ


블록체인으로 인한 4차 산업의 발전을 대한민국 온 국민의 염원으로 ~~대한민국~~올레~~~


모두들 비트코인으로 대박나는 2018년 되시길.....


비트코인은 로또입니다.


공감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