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제천 스포츠센타 화재 드라이비트가 참사 만들었다 ...

 

제천 스포츠센타 화제로 정말 많은 희생자가 발생 하였습니다.


현재 29명이 사망하고 부상29명으로 집계되고 있는데 희상자는 더 늘어 날거라고 하네요 ㅠㅠ


정말 안타까운 소식을 이렇게 전해야 하는 저도 참 마음이 찹찹 하네요 .


이런 대형 참사가 더이상 일어나지 않아야 하는데 ㅠㅠ 


삼풍백화점.대구지하철.이번 제천스포츠센터등 정말 온 국민이 아파하고 ㅠ


제발 이런 대형 참사 좀 일어나지 않았으면 합니다 .










 


 

 정말 이건 대형 참사가 아닐 수 없네요 정말 .....


순식간에 불이 그렇게 빨리 옮겨 가다니 건물의 구조가 문제가 아닌지 .....


유독성 물질 때문에 더 피해가 컷던 것으로 알려 지는데 ㅠㅠ


이번 참사에 가슴 아빠 할 가족 분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정부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해 주셨으면 합니다. 앞으로 희생자가 더 발생 할 것으로 알려 지는데 너무 


가슴이 아프네요 온 국민이 이 대형 참사에 눈물을 흘리고 있을겁니다.


다시 한번 사망자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항상 말하지만 이젠 이런 대형 참사로 아픔이 없었으면 합니다.


부디....부디....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