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샤이니 종현 자살 ...도대체 어떤 고민 했었나? 정말 ..힘들.."나인,유언공개 왜?


어제 샤이니 종현이 사망 했다는 소식이 전해 졌습니다.


팬들도 놀라고 소속사도 비보에 많이 놀랐던 하루 였습니다.



샤이니 종현은 18일 오후 6시경 청담동의 한 오피스텔 레지던스에서 숨진 채 발견 됐다고 합니다.


발견 당시 종현은 이미 심정지 상태 였다고 하네요 ㅠㅠ


심폐소생을 실시 했지만 이미 사망한 것으로 판다 ....


얼마 전에 콘서트도 성황리에 끝나고 데뷔 곧 10년차 가수 였는데 참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져서 팬으로써 맘이 아프네요.


28살의 밖에 안 먹었는데 생을 마감 하다니 정말 믿기지가 않네요 .


발견 당시 갈색탄이 피워져 있었다고 하네요 ...아마도 자살을 한듯 하네요 .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후 4시42분께 친누구나가 종현이 "자살 하는 것 같다"고 신고를 했다고 합니다.


종현은 이제까지 너무힘들었다 ...이젠 나를 보내 달라 ...고생했다고 마지막 인사까지 


전하고 자살을 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네요 ㅠㅠ 목숨은 정말 귀한 것인데 얼마나 


그 동안 힘들었으면 자살을 햇을까 ㅠㅠ 종현오빠 좋은 곳으로 가서 편히 잠드세요 ㅠㅠㅠ




경찰은 아직 사망한 원인을 수사 중이라고 하네요.


무엇 때문에 이렇게 힘든 결정을 했는지 정말 안타깝네요.



종현은 지난 6월 솔로콘서트인 "디 아지트 유리병 편지 종현"14회차에서


 관객들과 꿈의 대한 이야기를 하였다고 하네요.


당시 종현은 남들이 보면 자신이 꿈을 다 이룬 것처럼 보일 것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 그  꿈을 찾고 있다" "아직 나의 꿈은 미완성이다" 라고,


자신의 꿈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다른 그 누구 에게도 위로 해 줄 수 있는 입장이 못 된다고 


했다고 하네요...그 동안 많은 고민이 있었던게 아닌까 싶네요....


위로에 관련해 종현은   힘들때  위로 할 수있는 곡을 여러곡을 썼다고 하네요.


종현의 사망으로 재 조명 받고 있는 곡이 있는데요.


종현.작사.작곡 - 한숨이란 곡입니다.



[SM 종현사망 공식입장]


에스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너무나 가슴 아프고 비통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12월18일 샤이니 맴버 종현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났습니다.


고인은 청담동에 한 레지던스에서 쓰려진채 발견...인근 병원으로 옮겼으나 이미 


심정지 상태로 이송 사망한 상태 였다고 합니다.

 


디어클라우드 나인 인스타 종현 유서보기


그룹 디어클루드 나인이 고 샤이니 종현의 유서를 공개했다.


나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현이 본인이 세상에서 사라지면


이 글을 꼭 직접 올려달라고 부탁했다고 ...


이런 날리 오지 않길 바랬는데 가족과 상의 끝에 그의 유언에 따라 유서를 올립니다 라는


글을 게재 했다고 합니다.


그럼 그때 부터 자살을 암시 했던거 였나 보네요 ㅠㅠ


그때 좀 생각 했으면 정신과 치료라도 받았으면 이런 일이 없엇을 수도 있었는데 


죽고 나서 이걸 유언 이라고 공개 하는건 ㅠㅠ


유서 내용은 "난 속에서부터 고장났다.


천천히 날 갉아먹던 우울은 결국 날 집어삼켰고 난 그걸 이길 수 없었다"


무슨 말을 더해 . 그냥 수고 했다고 해줘. 이만하면 잘했다고.고생 했다고 해줘.


웃지는 못하더라도 탓하며 보내진 말아줘.수고했어"라고 ....


자살을 암시 하는 유언글 이네요 ㅠㅠ


나인은 이런 걸 받고도 가만 있었어?






샤이니 종현 오빠 부디 좋은 곳으로 가세요.


더 이상 아프지 말고 그 곳에서 편히 쉬세요.ㅠㅠ


너무 슬프네요 ㅠ


사랑합니다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