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페미니스트 검색어1위 -한서희 트렌스젠더 저격 왜?




 


   

 

1. 페미니즘의 뜻이 뭔가요?

여성주의/여권주의를 뜻하는 단어로, 여성은 남성과 동등한 권리와 기회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하는 사상을 말하며 이는 여성우월주의가 아닌 양성평등을 말합니다.


2. 페미니스트의 뜻이 뭔가요?
여성주의자/여권주의자를 뜻하는 단어로, 여성은 남성과 동등한 권리와 기회를 가져야 한다고 주장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페미니즘과 페미니스트의 차이점이 뭔가요?

페미니즘은 여성주의/여권주의 사상을 뜻하고, 페미니스트는 그런 사상을 좇는 사람을 의미합니다.

4. 누구나 페미니즘 혹은 페미니스트가 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도 양성 평등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한서희가 신인 연예인 이였구나 기사들을 보니 ~~세상에나 이쁘다 ㅋㅋㅋㅋ


     이쁘면 무슨 말을 해도 용서가 된다는 말이 있는데 ㅋㅋㅋㅋㅋ한서희 두고 한말 같음 ㅎㅎㅎ


     서로 간의 가치관이 다르니 논쟁이 될 수도 있다고 봄!!!


     빅뱅 탑하고 대마초 사건의 주인공??탑의 여인인가?? 탑오빠 ㅠㅠ 멋지다 ㅎㅎㅎ


     대마초 같은거 하지 마시고 ㅠㅠ 좋게 만나서 사귀다 좋으면 결혼도 하는 거지요^^


     서로의 가치관이 다르다고 해서 누굴 비난하고 그러는 건 잘못된 판단이라 생각해요 으흐흐흐


     신인인데 대담 하긴 하네요 큰 인물 되겠어요 ㅎㅎㅎ 화이팅!!!


      마지막으로 이쁘면 다 용서가 된다!!!헤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