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영화 1987 관람한 문재인 대통령 강동원 눈물만 주룩주룩 ... ?




1987 문대통령관람


문재인대통령께서 1987 영화를 관람 하셨다고 하네요...


바쁘신 일정에도 1987를 관람한 이유가 뭘까요?


영화를 좋아해서?그때의 기억을 다시금 새기기 위해?


이 나라의 민주화를 위해 목숨 걸고 싸우신 분들을 다시금 생각나게


하는 영화 인거같아요.


솔아..솔아 ..푸르른...솔아 ...


6.10항쟁.박종철군 사망사건...


영화를 아직 보지 못하고 포스팅 한다는게 우습긴 하네요 ㅎㅎㅎ


그냥 그렇다 라고만 생각해야 겠네요.


영화를 보고 싶은데 일이 너무 많아서 ㅠㅠ


기약이 없다는......안타까운 사실은 ..안비밀..


영화는 안봣지만 느낌은 확 오네요 ^^


어던 영화인지 ...흥행대박....













그런데...말입니다.


故 이한열 열사 역 강동원이 문재인대통령 앞에서 눈물을 펑펑 흘리며...


난 ...이런 사람이야 ... 이젠 ..꽃길 이겠죠?


문재인대통령께서도 감정에 북받쳐 눈시울이 ㅠㅠ


역시 민주화 운동이란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여...


이명박.홍준표.안철수 같은 사람들 한테 하라 하면 일본으로 가서 굽신굽신 


그랬을 긴데 ㅠ ㅠ 


그분들이 있기에 우리가 이렇게 잘 살고 있다는걸 잊어서는 안되겠습니다.


솔아..솔아 ...푸르른..솔아 ...


새파랗게 떨지말라...창살아래 내가 있던곳...


살아서 가리라...참 애절하고 가슴 아픈 ...


1987 흥행해라..대박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