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고준희양 살해한 아버지 고모씨 ....왜...준희를 살해 했나?

 


끝내 고준희 양은 돌아오지 못했습니다.


친부에 의해 살해되어 야산에 버려졌다는 친부의 진술이 나왔다고 하네요 .


불쌍한 준희 ㅠㅠ 이제 5살인데 정말 화가 나네요 .


부모가 돼서 어찌 저 어린 아이에게 ㅠ진짜 저 부모는 감옥에서 나오지 


못하도록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사건 사고들이 정말 많이 나는데 이번 사건도 너무나 어쳐구니 없는 사건이네요.







 



 





너무나 마음 아픈 사건이네요 


부디 좋은 곳으로 가렴 준희야 ㅠㅠ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