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사회

한국당, 친박의원 류여해등 대거 물가리 ...국민은 친박이든 ..친이계든 싹다 물갈이를 원한다?


오늘 아침 기사에 류여해 한국당당협위원장에서 자격 박탈 기사가 나왔네요.


류여해 1회성 돌격 카드로 사용허고 버림받음?


이 어찌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까 싶네요 막말 정치인은 이젠 정치권에서 사라져야 합니다.


친박계 중진 전 의원 권영세.박민식등 대거 탈락 ...친박이고 친이계고 싹다 사라져야 한다고 본다.


한국당 자체가 아예 사라져야 한다고 봅니다. 한국당 하는짓 보면 죄다 물갈이 대상입니다.


국민을 우롱하는 정치인 들은 이번 6.13 지방 선거때 쓴 맛을 우리 국민이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이젠 정말 일 잘하는 정치인 국민을 섬기는 정치인만 뽑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젠 국회에서 더이상 막말 정치인 국정 발목잡는 정당.정치인 싹 갈아 엎어 버립시다 국민의 힘으로 ...



류여해 한국당 최고위원 막말 정치인 중 한사람 참 막말을 해야 sns에 뜨려고 그러시나 ㅋㅋㅋ


참 아이러니한 정치인 들이 하나씩 나온다 요즘 ㅋㅋㅋ


배울 만큼 배운 사람들이 그럼 쓰나 어휴 갑갑허다 저 넘의 정치판.정치인들...


2018년 6.13 지방 선거때 진짜 국민의 이름으로 죄다 물갈이 해야 합니다.





 

한국당 현역의원 4명을 포함해 62여명이 당협위원장의 자격을 박탈하였습니다.


62명이 아니라 죄다 박탈 시켜야 하는데 아쉽다는 큰 목소리가 나오고 있습니다.


국민의 바램은 아마도 한국당 해체를 원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홍발정 대표부터 어떻게 좀 해주세요 제발 일본 아베한테 가서 알현하고 


우리 문재인대통령님 허벌라게 비판.비하하고 그게 정치인 입니까??

자국 대통령을 그것도 일본에 가서 그러는게 참 상식 이하 수준이라 생각합니다.


친일파.매국노나 하는 짓이지 사람 새끼가 할 짓은 아니라고 봅니다.


한국당 의원들은 죄다 이 나라에서 사라져야 할 인간들이 너무 많은거 같네요 정말 ㅋㅋㅋ


이 놈의 정치판 이야기 하고 싶지 않은데 화가나서 이렇게 ㅠㅠㅠ


이젠 친이계 우리 이명박 구속을 하루 빨리 이뤄졌음 합니다.


박근혜도 그렇지만 이명박은 진짜 박근혜보다 더한 인간이라고 봅니다.


국민의 혈세를 얼마나 퍼 부어놓고 다스는 누구껍니까의 주인공 이기도 하지요.


그거 하나만 봐도 구속해야 하다고 봅니다. 다스의 실체는 이명박 이란거 다 들어나지 않았나요?


진짜 이 참에 죄다 갈아 엎어야 나라도 살고 국민도 살고 살기 좋은 나라  대한민국 만들어야 ...


애국지사 나오셨네 ㅋㅋㅋㅋㅋㅋㅋ그러지 마시고 우리 모두 이젠 바꿔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주인은 국민입니다. 정치하는 나부랭이 들이 아니고 ㅎㅎㅎ


국민이 정치에 무관심해 지면 또 국정농단 또 일어나지 말라는 법 없습니다 .


글을 쓰다보니 산으로 가버렸네요 .


서울시장 후보로 류여해가 나간다고 하네요 ㅠㅠ


허걱 허걱 허덜덜덜


우리 국민들은 현명 하니까 ㅋㅋㅋㅋ


세상이 좀 밝고 깨끗한 세상이 오길 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