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가상화폐 " 이제 어쩌나, 은행권 가상계좌 발급 중단!!



 






은행권 가상화폐 "계좌폐쇄" 정부 규제에 촉각...  


비트코인 가상화폐 당국 -업계대립...실체없어... 


가상화폐규제 폭풍에도 잠잠하기를...몇 천원에 떼돈 "썰"


가상화폐규제 가상화폐 악용한 마약 거래 유통...?


오늘 아침 실시간 역시 가상화폐 규제에 대한 정부 당국의 논의가 뜨겁게 달아 오르고 


있습니다. 정부규제 한다고 해도 코인들은 빨간불 


정부 규제 따위 무시하고 매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네요....


제가 몇일전에 말했듯이 정부규제 소심하게 규제한다 금지한다 어저고 저쩌고 해도 


이미 때는 늦었다고 봅니다 ㅎㅎㅎ


이미 어마 무시한 거래금액 어떻게 요리 잘해서 세금이나 삥 뜯어 볼까 하는 생각으로 


규제 한다는 소릴 했을 겁니다.ㅋㅋㅋ비트코인이 폭락해야 하는데 정부 당국이 좋아 할긴데


비트코인 매매도 활발하고 폭락은 커녕 잔잔한 호수와 같으니 ㅎㅎㅎ


은행 가상계좌 폐쇄한다?? 그거 폐쇄 지금 해봐야 머하냐고??ㅋㅋㅋ


이미 가상계좌가 아닌 일반계좌 등록해서 입출금 하는데?


그냥 정부 규제란 빈 껍데기 송방이 규제가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요즘 비트코인은 정말 서민들의 재테크이자 로또라는 ㅋㅋㅋㅋ


350만원 투자해서 1억5000원을 어떻게 버나??ㅋㅋㅋㅋ


어마 무시한 이자놀이 인데 ㅎㅎㅎ


요즘 은행이자 얼마? 2.5-3% 주나 ?? 코인사면 최소 200-300% 주는데? ㅋㅋㅋㅋ


3-5개월 정도만 묻어 놓아도 200% 이상은 버는데~~~


그것도 몇달만에 .......ㄷㄷ 하지요??


정부규제 그런소리 하지말고 가상화폐도 금융으로 인정하고 세금이나 조금 받을 생각들 하시길....


우리의 소원은 비트코인 금융으로 인정하라!!


아 춥다~~~오늘 하루도 건강한 감기조심하는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