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잡담

가을인가 봅니다~


정말 가을은 아름답네요 ~

울긋불긋 단풍잎이 물들여 곱디고운 색깔이 마치 나의 가슴을 불태워 버리네요 ~

봄.여름이 빨리도 지나가고 어느덧 가을의 문턱에 와 있네요 .

비가오면 아마도 이젠 겨울이 올듯한 시간 참 빨리도 가지요?

많은 분들이 그리 느끼셨을 겁니다 .세월 참 빠르다??

날씨가 참 춥네요 가을이 아닌 겨울을 재촉 하듯이 비가 내리고 있네요 .

바람도 불고 정말 날씨가 추워 지네요 ㅠㅠ 쓸쓸한 가을 

낙엽마저 다 떨어지면 정말 쓸쓸해 질거 같아요 어쩌죠~~?어떻하죠~~?

감기도 올거 같구 ㅠㅠ 춥다 추워~~

가을은 언제나 고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