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양예원 성추행 스트디오실장 투신자살 진실 밝혀야 ? 진실은 따로 있나?



양예원 스튜디오실장 투신자살


미투 사건이 확산 되자 여기 저기서 진실을 밝혀 달라는 여성 분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 그중 한사람인 양예원씨 수지가 양예원씨를 지지 선언을 하면서


스튜디오 실장에게 더더욱 비난의 화살이 슈튜디오 실장에게 심적으로 더더 


가해 졌다는 비난을 받을 것으로 보여 지네요 ㅜㅜ


수지 이동욱과 결별 소식도 있는데 이젠 양예원 지지로 비난의 화살이 수지에게


돌아가게 될듯 싶으네요 .


수지의 인스타에 많은 분들이 비난을 쏟아 부어 주셨다고 하는데  ㅠㅠ 안타깝네요 .


양예원 스튜디오 실장은 왜 자살을 선택 했을까요?


아마도 심리적인 ...자신의 말은 믿어주는 않는 대중으로 부터 심리적 압박감 ...


공인으로써 수지의 판단은 너무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


수지의 한 마디에 많은 분들이 양예원씨를 지지해 주므로서 스튜디오 실장은 


이렇게 북한강에서 투신해 싸늘한 죽음으로 자신의 무죄를 알리려 했던건 아닌지 


정말 안타까운 죽엄이 아닌가 싶네요.


죽은 자는 말이 없다 ...이젠 어쩔 수가 없을듯 하네요 죽은 사람한테 무슨 죄를 물으며


무슨 판단을 내릴 수 있을까요 ? 


공인으로서 처신을 정말  잘 해줘야 하는데 수지의 이번 사건에  너무 깊숙히 


들어가 있는듯 해서 너무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과연 진실은 밝혀 질까요? 


양에원 스튜디오 실장이 투신자살 함으로써 일단락 ?


아니면 철저한 진상조사가 이뤄 질지는 경찰의 수사에 맞겨야 할듯합니다.


경찰들도 이번 책임을 무겁게 받아 들여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 사람의 목숨이 죽엄으로 돌아온 사건이 되어 버렸습니다.


철저한 수사로 마무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성폭행 때문에 많은 분들어 힘들어 할때 미투운동이 활발해 지면서 피해자가 


생기지 않게 더더욱 수사를 하시는 분들은 더더 신중 햇으면 하고 연에인 분들도 


함부러 누굴 지지해 주는 일은 없도록 했으면 합니다.



순식간에 범죄자가 되어버린 양예원 스트디오실장


자신이 정말 떳떳 했다면 끝까지 정의에 살아있다는 각오로 싸우시지 ....


자살이 다가 아닌데 말입니다.


억울한 죽음인지 아닌지는 이젠 머 ....


죽은자는 말이없다.






양예원 스튜디오실장이 자살한 것으로 보이는데 아직 시체는 


수습이 되었는지 아직 수색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네요 .


일단은 기적이 아니면 살아 있을 수가 없을듯 하네요 .


아무튼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양예원 스튜디오실장 과의 카톡 대화 내용이 많이 나오고 있네요.


과연 진실은 밝혀 질 수 있을 것인지 ...


경찰의 수사가 제대로 됐는지 .


양에원 스트디오실장에게 모두 불리한 상황으로 만들어 갔는지 아닌지 


진실을 정말 밝혀 주셨으면 합니다 개인 적으로 ...


한 사람의 죽엄 이기에 더더욱 진실은 밝혀져야 한다고 봅니다.


날씨도 좋지 않은데 얼른 양예원 스튜디오실장 시신이라도 수습되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