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이슈

간단하게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 룰렛 돌려서 이더리움 받는다?



오늘은 룰렛하고 이더리움을 받을 수 있는 ETH콤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룰렛하고 이더리움을 준다?


다른 많은 코인들은 거래소를 통해 다니면 다른 싸이트를 가입하고


채굴을 해서 코인을 모으게 됩니다.


요즘 비트코인 대 폭락으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


그런데 집에서 간단하게 알트코인을 채굴하는 그런 프로그램이 나와줘서


요즘 열심히 두가지 정도 채굴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알트코인을 채굴해서 비트코인 갯수로 주는 채굴 프로그램과


룰렛으로 이더리움을 주는 채굴 방식 두가지 열심히 채굴하고 있습니다.


비싼 장비를 사서 채굴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전 집에서 쓰는 똥컴으로 


코인을 채굴하고 있습니다.


똥컴이다 보니 많이는 채굴하기 힘들지만 컴퓨터 2-3대 연결하면 충분한


채굴량이 나올듯 하더라구요 .전 열심히 똥컴 한대로 두가지 코인을


18시간 정도 집에서 채굴하고 있습니다.


전기세 걱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


전혀 네버 그냥 집에서 컴퓨터 24시간 켜 놓는 것과 똑 같다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자 이제부터 자세한 설명과 함께 출발 ~~~


위에 이더리움 지갑 주소는 제껍니다 ㅎㅎㅎ


이거 가입해서 로또 당첨 되시면 저한테 약간의 보너스를 보내 주셔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한 마음으로 받겠습니다 .


농담 농담 모두 열심히 채굴해서 부자 되자구욧 ^^


이더 콤보는 정말 간단한 방식의 게임처럼 룰렛을 돌려서 이더리움을 주는 방식입니다.


그냥 로또 같은 느낌이 듭니다.


때론 강원랜드 가 보신 분들 이라면  룰렛  좋아들 하실 겁니다 ㅎㅎㅎ


위에 처음 가입하게 되면 국내 가상화폐 거래소  이더리움지갑 주소가 필요합니다.


업비트.빗썸.고팍스등 이더리움 지갑 주소를 넣고 스타트만 하면 


가입이 자동으로 됩니다.


참 쉽죠잉? 정말 간단하게 가입하고 이더리움 채굴이 가능합니다.


가입과 동시에 룰렛 50개를 선물로 줍니다.


그럼 룰렛을 돌리면 이런 페이 테이블이 있다는 것만 알아 두시면 됩니다.


룰렛 돌려서 이더리움을 받는 방법입니다.


 룰렛하기 ▶ http://ethcombo.com/?i=343223


렛을 열심히 돌리면 행운이 나옵니다 ㅎㅎㅎ


전 처음 가입하고 룰렛 돌려서 이더리움 가치상 18달러를 받았습니다.


이런 행운이 나에게 ㅋㅋㅋ 와웅 




이더그림 3개가 나오면 100번을 더 돌릴 수 있는 룰렛이 ㅉㅉㅉㅉ


축하 축하 축하 합니다.



이건 머냐하면 이더리움 달러가치 상승.하락을 맞추면 룰렛 두배로 주는 


투자라고 말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게임 방식입니다 .


자신이 남겨둔 스핀(즉 룰렛돌릴 갯수를 투자해서 두배로 룰렛을 올리는 겁니다)


5분동안 이더리움 달러가치 상승이냐 하락이야 맞추면 됩니다.


저도 두번 정도 해 봣는데요 처음에 룰렛스핀 하나를 걸고 상승한다에 걸어서


두번째는 20개 룰렛을 걸어서 상승한다 맞춰서 40개의 룰렛을 받았습니다.


ㅎㅎㅎㅎ 그냥 재미로 해봤는데 두배 상승  그리고 룰렛을 돌려서 이더리움


많이 나와줘서 5일간 30달러정도 이더리움 달러 가치상입니다.




아래는 광산에 가서 열심히 이더리움을 캐는 방식입니다.


컴퓨터를 켜 놓고 이더리움을 채굴 한다고 생각 하시면 됩니다.


하루정도 채굴하면 70-80정도 룰렛 돌릴 수 있는 스핀이 생성됩니다.


컴퓨터가 좋으면 속도를 높여서 채굴하면 스핀 생성이 더 잘됩니다.


전 똥컴이라 많은 채굴을 힘듭니다 .


또 다른 알트코인 채굴까지 같이하고 있기 때문에 ~~


하루 열심히 채굴하면 4달러-10달러이상 운이 좋으면 20달러 가량도 ^^




아직 출금을 하지 못했지만 열심히 룰렛 돌려서 찾아 보는 날까지 화이팅 하렵니다.


이더 콤보는 0.150이더가 채굴되면 자신이 입력한 국내 거래소 이더리움 지갑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처음엔 스캠이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봤는데 2017년부터 시작해서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고 있기 때문에 출금을 하게 되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5일차 입니다.


땅을 파도 1원 안 나오는데 이 정도만 나와 준다고 해도 행복 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빗썸.업비트.고팍스 이더리움 지갑으로 보내는 그날까지 열심히


채굴 하도록 해 보겟습니다.^^ 파이팅~!!


스캠 논란이 있긴한데 끝까지 아니길 바라며~~


룰렛하고 이더리움받기 ▶ http://ethcombo.com/?i=343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