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스타

송지효 ♥ 김종국 런링맨 러브라인 만들까? 연인으로 과연?



송지효 포털 검색어 1위 등극



요즘 정말 핫한 여배우 송지효네요 .


정말 좋아하는 배우가 이렇게 좋은 일루다 검색어 1위에 올라 기분이 참 좋습니다.


런닝맨으로 정말 많은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그녀 송지효


지효 인기가 요즘 하늘을 찌를듯 무섭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몸매면 몸매 얼굴이면 얼굴 성격까지 털털하니 많은 대한민국 어머니들이


송지효를 며느리 삼고 싶다고 한 그녀 송지효 


송지효의 신상을 털어라 ~~ 우후훗 ~!!


경문대학 세무회계과 졸업


출연작이 정말 많은데요 .


일단은 ~


스테이지.뷰티뷰.아내가 바람났다.구여친클럽.응급남녀.심천연가


초급쾌체.바람바람바람.신세계.쌍화점.색증시공.썸


정말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나왔네요.




송지효 수영복 사진 ㄷㄷㄷ 와우 이쁘네요 ㅎㅎㅎ


정말 이쁘다요...


직접 만나서 싸인하고 한컷 찍어 봤음 정말 좋겠어요 .


광수님과 종국님.재석님.종국님은 정말 좋겠어요 ㅋㅋㅋ


이쁜 지효씨를 주마다 보니 ㅎㅎㅎ 


런닝맨의 꽃 송지효 


얼마나 인기가 많으면 지효 히메~~ 와우 



정말 환상적인 몸매의 여신 송지효 


누가 남편이 될련지 부럽습니다 ㅋㅋㅋㅋ


요즘 런닝맨에서 김종국과 호흡을 맞추고 있던데 정말 잘 어울려요.


둘이 결혼해서 아이셋 낳고 잘 살앗으면 좋겠어요 ㅎㅎㅎ


그러나 그건 현실이 아니니 ㅠㅠ 


그런데 김종국과 잘 어울림 ~~헤헷 


붙어 다니다가 정분도 나는거니까 기대기대해 봅니다.


봄의여왕 송지효 여신급 




매혹적인 눈매 정말 매력적입니다.

 


김종국과 환상적인 호흡 


종국   지효 러브라인? 


이쁜 한쌍입니다 정말 ...


사겨라 사겨라 ~~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 눈 풀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광수 얼굴도 재미있게 찍혔다 ㅋㅋㅋㅋㅋㅋ


얼굴이 정말 기린처럼 길긴 길구나 ㅎㅎㅎㅎ


기린광수 지효히메 하하 재석 종국 


런닝맨 정말 재미있게 보는 프로그램 ㅜㅜ












송지효씨 앞으로도 더 좋은 더 많은 활동 기대 할께요 ^^